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푸터 바로가기
TOP

이길영, 이선영(2022). 부모지지와 성취압력이 학업영재의 진로정체성에 미치는 영향: 개인적 또는 사회적 책무성의 조절효과. 영재교육연구, 32(2), 269-295.

이길영, 이선영(2022). 부모지지와 성취압력이 학업영재의 진로정체성에 미치는 영향: 개인적 또는 사회적 책무성의 조절효과. 영재교육연구, 32(2), 269-295.

저자

저널 정보

출간연도

링크

이길영, 이선영(2022). 부모지지와 성취압력이 학업영재의 진로정체성에 미치는 영향: 개인적 또는 사회적 책무성의 조절효과. 영재교육연구, 32(2), 269-295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