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푸터 바로가기
TOP

김정아, 신종호, 이선영, 김소영(2019). 교실정의 유형과 공정성 조건이 부정적 피드백 수용에 미치는 영향.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, 19(1), 1169-1190.

김정아, 신종호, 이선영, 김소영(2019). 교실정의 유형과 공정성 조건이 부정적 피드백 수용에 미치는 영향.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, 19(1), 1169-1190.

저자

저널 정보

출간연도

링크

김정아, 신종호, 이선영, 김소영(2019). 교실정의 유형과 공정성 조건이 부정적 피드백 수용에 미치는 영향. <strong>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, 19</strong>(1), 1169-1190.